본문 바로가기

베란다정원

이케아 철제선반으로 꾸민 베란다정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케아 철제선반으로 꾸민 베란다정원

 

 

 

 

추석 연휴에 찾은 이케아 광명점,,,,

언니네랑 함께 찾은 곳에서

너무 저렴해진 철제선반장보곤 안 사올수가 없었어요.

 

 

예전에 비해 너무 저렴해진

이케아 철제 선반장,,

2단, 4단을~

 

 

 

 

 

 

 

추석연휴에 너무 큰일을 저지른~ㅎㅎ

 

나무선반장과 2단 화분선반장 오래 묵어

낡아서 버려야 할 판이었는데

귀찮아서 눈 감고 모른척 방치했거든요.

 

초록이들로 꽁공 숨겨 놨던 곳..

 

집에 오자마자 다 드려내고 청소한 다음

조립한 철제선반으로 정리하니

베란다가 한결 깔끔해졌어요.

 

 

 

 

 

 

진즉에 할걸~~

 

이리 깔끔한데,,,

 

무섭게 세를 불리던 타라 화분 2개는 언니네 보내고

선반장에 정리하다보니

너무 휑한 것이 썰렁함마저~

 

초록이들 사와 좀더 채워야 겠어요.

 

 

 

 

 

 

다음 날 아침

햇살 가득한 베란다정원에 나와있으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2단 선반장을 하나 더 업어 와야 겠어요.

 

 

 

 

 

 

 

늘 봐도 좋은 베란다정원

간만에 상쾌한 기분에

자꾸 나와 보고 싶네요.

 

 

 

 

 

 

 

사과박스로 만든 수납장,,,

윗부분 색칠해준다고 하면서 방치된~

 

글씨 써있는 것이 눈에 걸리나,,

다시 풀어 색칠하려니 엄두가 안나네요.

 

요 상태로 나무 질감을 느끼는 것도 좋은데,,

뭔 정신으로 윗 선반을 댄건지,,

글씨 써있는 부분이 앞으로 와서는^^;;

 

 

 

 

 

 

그래도 행복하네요.

 

아니 좋으네요.

 

나만의 힐링공간이 한결 말끔해져서~ㅋ

 

 

 

 

 

 

 

요건 언니가 사준 물조리개

이케아에는 원예용품도 다양하고 이쁜 것이 많아요.

 

 

 

 

 

 

 

보는 것만으로도 간지나기에

물조리개보다는 그냥 놔두는 것만으로

그린인테리어 효과가~

 

 

 

 

 

 

 

그런데

율마 상태 살피다가 발견한 ㅠㅠ

 

추석연휴가 길어 중간에 서울집에 와서 물주고 물열어두고

나름 신경썻는데

 

다시 한번 환기가 중요함을 ~~

 

말라가는잎은 다 잘라내고

별일없이 지나갈수면 좋겠어요.

 

 

율마는 절대 과습으론 죽지 않는다고 해요.

환기, 물만 제대로 해준다면~

물을 자주 줘도 상관없지만 통풍에는 곡 신경써야 해요..

 

잎이 무성한 율마라면 더욱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