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그릇요리

명절음식 잡채 응용요리, 라이스페이퍼잡채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명절음식 잡채 응용요리,라이스페이퍼잡채쌈

 

 

 

 

명절 지나고나면 남는 음식중에 하나가

잡채라지요.

 

잡채 넣고 김밥으로 싸먹어도 맛있지요.

얼마전 이웃님이 떡볶이에 잡채 넣고 끓었는데

정말 맛있다니 떡볶이에 잡채넣고 끓어도 봐야겠어요.

 

 

오늘은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하여 야식으로 만들어봤어요.

 

 

 

 

 

 

라이스페이퍼잡채쌈

 

잡채, 식용유, 라이스페이퍼

소스:허니머스타소스, 고추장아찌소스

 

 

라이스페이퍼도 집에 있고

초간단한 재료들이라서 얼른 해보기로~

 

 

뜨건 물과 월남쌈과 잡채

추석연휴에 딱인 메뉴입니다.

 

 

 

 

 

 

뜨건 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 위에~ 잡채를 올려 돌돌 말아주면 준비작업 끝~

 

 

 

 

 

 

돌돌 말아 담아 놓으니 그 자체로도 이쁘네요.

 

 

 

 

 

 

라이스페이퍼에 잡채를 말아 노릇하게 구워내면 끝인 간단한 레시피입니다.

단 라이스페이퍼끼리 서로 친한 척을 하니

기름 넉넉하게 두르고

서로 붙지 않도록 구워 내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맥주 한잔 곁들여 먹으니 계속 즐어가지는 맛이네요.

바삭한 맛이 좋아 좀더 노릇하게 구워냈어요.

 

요건 개인의 취향대로~

 

 

 

 

 

 

중독성 강한 라이스페이퍼 잡채쌈

간편하게 뚝딱 만들어지는 야간매점의 레시피었어요.

한동안 유명했던 지성잡쌈,,ㅎㅎ

 

 

 

 

 

 

칠리소스가 없어 아쉬웠지만

허니머스타소스와 매운고추 장아찌로도 충분히 맛나게 먹었어요.

 

 

 

 

 

솜씨가 없어 아쉬운~

곽찬 느낌나도록 라이스페이퍼를 말아주면 더 좋을듯하네요.